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을 위해서 다시 한번 가져와본 아빠와나 아빠편무적모드랍니다. 여태까지 많은 시리즈가 등장하면서 쾌활한 타격감과 무식할 정도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며 많은 사람들을 때려가면 됩니다.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하여 공격을 하여 극심한 타격감을 안겨준 아빠와 나가 이번에는 전기톱을 가지고 살인을 마구 저지르는 공포물로 다시 찾아오게 되어 여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또 다른 재미를 불러오고 있으니 아빠와나 아빠편무적모드를 지금 플레이해보세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괜찮은 게임을 찾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을 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강력한 타격감과 잔인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아빠와 나 전기톱 버전 정말이지 진행하는 동안 쏠쏠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 다른 생각이 나지 않을 만큼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 어느 정도 스트레스도 풀어 나갈 수 있답니다. 근육질의 몸을 항상 보여주고 있는 아빠 오늘 제대로 한번 사고를 치고 있는데 이왕 사고 친거 여러분이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스타트 버튼을 클리 하면 별다른 옵션을 전혀 설정 없이 아주 빠른 속도로 해당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미션에 들어가자마자 고요한 해변가에 앉아 있는 캐릭터를 볼 수 있는데 그냥 다가가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주세요. 

기다란 나무 위에 매미처럼 매달려 있는 선량한 시민 이를 그냥 보고 지나갈 일은 절대 없겠죠. 그리하여 전기톱을 사용하여 싹둑 한 단계식 잘라 가면서 야자나무를 전부 깎아내리고 있답니다. 



유원지에서 많은 유닛들을 제거를 하게 되면 더욱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최대한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처치하면서 앞으로 계속 이동하여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함께 보다 강력한 무기로 싸워 주세요. 

이런 나무를 다 잘라 내자 내려와서 성급하게 도망을 치는 캐릭터 하지만 한번 마음먹은 목표물에 있어서는 절대 적으로 놓치는 법이 없는 주인공 지구 끝까지 쫓아가서 혼쭐을 내주고 마은 성격입니다. 



가동 중이 전기톱을 들고 뒤따라가고 있는데 달리기가 어찌나 빠는지 계속해서 붙잡으러 따라가면서 위험한 톱을 저렇게 들고 앞이 잘 보이지 않는 해골 가면을 쓰고 달려가고 있답니다. 

이윽고 간단하게 썰어버리면서 원킬을 올리는 아 짜 이제 슬슬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더욱 많은 킬 수를 올 리 수 있도록 무기를 자유 자재로 사용해주시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절대적인 힘을 지닌 주인공 무적 모드인 만큼 더욱 천하무적 캐릭터임을 보여주고 있어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고 킬 수를 높여 가는 데에만 신경을 쓰셔도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런 또 불상한 아저씨가 죽고 말았는데 이리하여 또 한 킬을 올리고 있는 해당 주인공 도대체 얼마나 킬 수를 늘려야만 이런 위험한 싸움을 그만둘까요. 그건 여러분들 마음에 달려 있다는 거 아세요. 




화끈한 액션감을 느끼면 플레이 되는 게임으로 한층 높은 재미를 볼 수 있으며 진행하는 동안 강력한 중독성으로 인하여 쉽게 접속을 종료 못할 만큼 즐거운 재미를 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특히 이번 편은 무적 모두로써 주인공을 그 어떠한 공격에도 저 현 대미지 손상을 입지 않고 있으니 앞으로만 지나가면서 많은 유닛들을 제거해주시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962
Today
29
Yesterday
34
링크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