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좀비 바이러스 버그판 "world dominator "

IT젠킴 정보비타민 2017.12.31 05:30

좀비 바이러스 버그판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퍼져 나가고 있어요 그건 은 바로 멀쩡한 사람들을 한순간에 죽은 시체처럼 움직이는 좀비로 만들어 버린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좀비로 된 녀석들을 또 다른 선량한 사람들을 마구 물어뜯으면서 또 다른 동료들을 만들어 내고 있답니다. 

사용자께서는 이처럼 강력한 번식력을 지닌 바이러스를 각 마들마다 이동하면서 퍼트려 모든 사람들을 좀비로 만들면 미션을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입니다버그판인 만큼 전혀 어려움 없이 각 마을 사람들을 좀비로 만들 수 있는데 지금 재밌게 해봐요.


조작 방법의 경우 마우스 와 숫자키 



 오리지널 판에서는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많은 미션 실패와 너무 어려워 도중에 그만 게임을 포기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았을 거라 예상될 만큼 극심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었죠.   

사용자가 원하는 마을을 클릭하고 마을 주민들의 동태를 살핀 다음 되도록 뭉쳐 있는 틈을 타 바이러스를 뿌려주면 화면처럼 온 사방으로 붉은 피를 튀기면서 점점 좀 비화돼가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착한 사람들이 괴물로 점점 변해가면서 무서울 정도로 식욕이 넘쳐나 옆에 있던 사람마저도 잡아먹으면서 자기와 똑같은 좀비로 만들어 버리고 있으니 이야말로 지옥이 따로 없는 세상이 온 거랍니다. 

머나먼 아무 리카 마을까지 세균들이 어마어마하게 확산이 되었답니다. 전혀 아무러 거리낌 없이 마을 축제를 즐기면 원주님들 좀비 더러운 균에 이렇게 힘없이 무너지면서 모든 사람들이 희생을 치르고 많니다. 

무서워서 이리 저리 마구 도망을 가지만 무기가 없는지라 어쩔 수 없이 하나둘씩 잡아먹히면서 더욱 많아져 버린 괴물로 인해 이 마을 한 한순간 쑥대밭이 되어 버리고 말아 버립니다. 




서로 살려날라면서 이리 저리 도망쳐 보지만 달리기가 상당히 빠른 좀비의므로 어쩔 수 없이 마을 주민들을 먹이감이 될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강력한 화력을 지닌 무기가 있다면 말이 달라질 수 있죠. 

사람들을 공황상태에 빠뜨리는 아주 나쁜 플래시 게임이지만 지루하거나 스트레스받을 때 가끔 한 번 정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자동적으로 쌓여 있던 스트레스 또한 힘껏 날려 보낼 수 있답니다. 


여기에서도 다른 게임들처럼 업그레이드드 모드가 주어지고 있으니 수많은 희생을 치르면서 많은 포인트를 모아 더욱 강력한  virus를 계발하여 모든 세상에 도포해주세요. 

이번에는 또 어떤 마을로 들어가 소란을 피울지 곰곰이 생각할 필요도 없이 순서대로 모든 마을들을 공략해나가 보세요. 어지러운 세상을 이런 괴상한 물건으로 리셋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예요. 




정식 버전에서는 사람들이 좀비화된 녀석들을 너무 빠르게 죽여 버려 쉽게 미션이 실패하는 경우가 참 많았는데 버그판이라서 아무리 강한 공격을 해도 절대 죽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이처럼 간단히 모든 좀비 바이러스 버그판 미션들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버그판이 준비되어 있느니 특히 오릴리 널 판을 진행해본 유저들께 필히 추천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962
Today
29
Yesterday
34
링크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