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건물 부수기 게임은 도시에 수명이다 된 건물들을 다이너 마이크로 한순간 아주 깔끔하게 처리해야 하는 임무를 가지게 되었답니다. 부시기 힘들수록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으나 퍼펙트하게 철거를 하지 못한다면 전혀 보상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전작에 비해 많은 맵들이 보유하고 있으며 난이도 또한 상당히 업그레이드 되어 예전처럼 아주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없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많은 생각을 하시면서 해당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금 즐겨하세요.  


Demolition City partie 2 마우스로만 조작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간단한 게임 설명이 나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리시면 곧바로 해당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으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 보시면 분명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게 된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총 20번 스테이지까지 주어지고 있으니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보습을 한번 모여 줘 보세요 전부 클리어해도 1시간도 채 걸리지 않고 있으니 약간 시간을 투자하여 완벽하게 클리어해주도록 하세요. 

딱 보기에도 이번 것은 살짝만 건드려도 무너질 것 같은 허술함이 잔뜩 보이고 있어요. 하지만 적대 방심을 금물이라는 말이 있듯이 정확한 약점들을 공략하여 공격을 펼쳐 주어야만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맨 아래 바닥에 이처럼 포탄을 설치해놓고 반대쪽이 이와 똑같이 연결을 해놓았답니다. 딱 보아도 이번만큼은 어떤 일이 있어도 확실할 만큼 건물이 우르르 무너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포탄은 주어진 숫자만큼만 사용할 수 있으니 적당한 위치를 알맞게 선정해 주시고 외쪽에 있는 격발기를 눌러 주시면 강력한 폭발음과 함께 건물들이 출렁거리면 무너지는 것을 보수 있어요. 

다리가 부러지듯이 한순간에 고층 건물들이 이처럼 스스럼없이 무너지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참 폭발의 위력이 얼마나 강한지 몸소 깨닮게 해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이렇게 산산조각 나면서 땅바닥에는 형체를 전혀 알아보지 못할 만큼 무거운 자재 덤이만 남아있는데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대 고층 건물을 파괴할 때 폭발물을 사용해 건물을 무너뜨린다고 하네요. 

당신께서는 도시의 최고의 철거 왕이 될 어 모든 건물들을 실패 없이 단 한 번에 모두 마무리를 져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시면서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총 다섯 개의 기둥이 되는 곳에 틈틈이 폭발물을 설치 해놓았으니 제아무리 잘 지어 놓은 건물이라 할지라도 힘없이 아주 빠르게 무너지는 수밖에는 없을 거라 말씀을 정중히 드리고 싶네요. 

 각 스테이지에서 주어진 폭발물을 이용해 사용자께서는 각 건물의 취약지점을 찾아내어 그곳에 다이너 마이트를 여러 개 곳곳에 설치한 다음 격발기를 눌러 폭발과 함께 높은 건물이 완벽하게 무너질 수 있도록 하셔야 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약점은 분명히 한두 군대식은 있기 마련이니 잘 찾아 나서면서 기둥이 되는 지점을 선택하여 다이너 마이트를 설치해주도록 하시고 폭발 스위치를 강하게 눌러 모든 도시에 있는 건물들을 철거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962
Today
29
Yesterday
34
링크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