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플래시 게임 대세인 아아빠와나아들편게임하기 다들 하시죠 이번엔 아들 편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 무식함의 대가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아들녀석 또한 돌아이 기질이 있어서 동내라는 모든 동내를 돌아다니면서 착한 아이 나쁜 아이 할 것 없이 무조건 무식하게 때리면서 힘자랑을 한답니다. 놀이터에서 조용히 그내와 말을 타고 있는 착한 어린이에게 가스통을 집어던지고 발로 차고 필살기를 구사하여 피 범법이로 만들어 버리는데 참으로 나쁜 짓을 혼자 다 하는 것 같은데 이 캐릭터를 이용해서 재미있게 지금 플레이 해봐요.

조작법 : 방향키  공격 A , S




이번 아빠와 나 아들 편 게임하기의 목적은 아이들 중 주먹왕을 꿈꾸면서 모든 어린이들을 구타하고 중간중간 나오는 강력한 몸빵과 무력을 지닌 아이와 겨루면서 승리한 후 더욱 강력함을 자랑하면서 계속해서 눈에 보이는 아이들을 모조리 때려눕힌답니다.

자기가 무슨 영웅이 된 마냥 하얀색의 가면을 뒤집어쓰고 동내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에게 씨비를 걸어 하나둘 두들겨 빼주면서 앞으로 계속 진행을 한답니다.

이렇게 커다란 가스통을 양손으로 높이 들어 다가오는 녀석들에게 집어던지면 펑 하는 소리와 함께 한 명의 아이가 불쌍하게 희생이 되지만 우리 주인공 전혀 죄의식이 없이 앞으로만 나아가는군요.

특별하게 게임을 진행하면서 어려운 조작 방식이 아니므로 정말 쉽게 진행할 수 있어 누구나 편하게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답니다. 한번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너무 중독성이 강해서인지 좀처럼 중단을 할 수 없어요.

주인공이 필살 게이지가 가득 차게 되면 슈퍼 파워가 되어 더욱 강력한 대미지로 공격을 하지만 다가오는 누군가에게 단 한대라도 맞게 되면 슈퍼 파워가 가라지니 조심하세요.

전설의 골목대장이 되기 위해서 많은 어린이들을 폭행하면서 각 동내의 대장들 과 멋진 한판승 부도 가끔 하면서 확실히 멋진 컨트롤을 여러분께서 보여주어야만 쉽게 싸워 이길수가 있답니다.

어퍼컷 한방이면 나가떨어지지만 중반 정도 가다 보면 아이들이 체력이나 스피드 공격 대미지가 상당히 강해져서 쉽게 쓰러뜨리기 힘들어진답니다. 

이렇게 해당 아빠와 나 아들 편 게임하기 미션 최종 목적지까지 도달하게 되었는데 보기에도 보스몹처럼 생긴 것 같지 않나요. 컨트롤하면서 힘차게 두들겨 패주세요. 골목대장의 꿈을 꾸면서 자기 자신이 얼마나 강하고 무서운지 보여주기 위해 이동 내 저동 내 돌아다니면서 행패를 부리는데 꼭 싸움하는 방식이 일반 성인들 조폭처럼 행동을 하여 약간 당황하게 만드는 면도 없진 않습니다. 길거리에 있는 가스통을 상대방에게 던져 폭발시키고 날카로운 칼을 사용하여 상해를 입히는 등 절대 어린아이들이 할 수 없는 짓거리를 해가면서 온갖 나쁘다는 행동을 모두 보여주는 골 때리는 액션 플래시 게임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963
Today
30
Yesterday
34
링크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