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총쏘는게임 작전 수행을 하기 위해 단산의 모으리 헬기에서 내려 수많은 적군들과 총싸움을 펼치는 슈팅 게임입니다.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등장하는 적들을 모두 제거해주면서 아이템을 획득하여 보다 좋은 화력으로 쉽게 제압해 나가는 방식으로 레벨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모든 총기류는 탄약이 소비되고 있으니 알맞게 사용해 주시면서 적들을 제압할 수 있도록 하시고 플레이 중 여러 가지 탈것들이 등장하고 있으니 자주 이용하시면서 목적지에 바르게 도착하여 머무를 완료 하수 있도록 해주세요.



총 20단계의 레벨로 이루어져 있으면 레벨이 높아질수록 적들의 공격력 또한 지능화되어 어려움을 느낄 만큼 난이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레벨마다 임무를 완료하기 휘해 변함없이 오로지 적진으로만 바라보면서 이동하는 군인 아저씨 한 자루의 총을 들도 수많은 적군 병사와 싸워 과연 무사히 단신의 몸으로 임무를 읕 마치고 살아서 돌아올지 정말 모르겠군요. 무조건 이동 중 탈것이 등장한다면 빠르게 타던지 아니면 빼앗든지 하여 방어력이 좋은 아이템에 승차하여 이동하시는 게 좋아요.

옛날 군인들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는데 군복이 시대를 많이 벗어 나 보이고 그리고 중용한 것은 무기가 다들 70대 전후에 사용했던 총기류들을 하나씩 가지고 있으니 그렇게 보이는군요.

이동 중 적들이 타나나 게 된다면 사정없이 총알을 발사해주시면서 스코어를 올려갈 수 있도록 해주시고 최대한 높은 득점을 얻어 내고 싶다면 연속 타격을 가하면서 더블 점수를 통해 보다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기도 합니다.

우와 저기 앞에 상당히 새는 되 보이면서 하려 한 바이크가 놓여 있으니 저러 타고 이동하면서 적들을 제압해 주신다면 몇 배는 빠르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 어서 가 아무도 없을 때 탑승해 주세요.

바이크를 타고 더욱 바른 속도로 적진으로 달려나가는 우리의 주인공 변함없는 담담한 표정으로 적진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대범해 보이면서도 믿음직스러워 보이고 있답니다.

자 이제 적진으로 달려가면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빠른 동작으로 진행하고 있는 주인공 극 초반 레벨인 만큼 손 쉬게 문제 해거를 할 수 있을지 조금 궁금하면서 빨리 결과를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긴답니다.

레벨이 벌써 5단계까지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난이도가 일로 벨에 비해 크게 어렵다는 느낌을 전혀 전달받지가 않아서 아직까지는 혼자 진행해도 무방할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계속해서 진행하면서 점점 스코어도 많이 쌓아가면서 이상한 기계들을 보계 되는데 제각기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기계 그들 위험한 장애물과 무서운 적들이 갑자기 등장할지 모르리 긴장감을 지니고 플레이해주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 중인 대 하필 안에 갇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히어로에게 스코프가 달리 강력한 저격총을 이용해 사격을 이루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빠르게 움직이면서 총알을 피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밑으로 내려가려는 중 아래에서 숨어있던 적 한 마리가 공격을 펼치고 있어 소중한 에너지가 정확하게 절반 가야 없어진 것이 너무 어이없으며 넛 짜증이 밀려 오기도 하지만 열심히 참고 진행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963
Today
30
Yesterday
34
링크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