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 충치디펜스2.2는 참신힌 생각으로 만든 디펜스 게임으로 왼쪽에 있는 튼튼한 치하를 수많은 충치 세균들이 몰려와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께서는 치아를 튼튼하게 지킬 수 있는 도구 들을 사용하여 전진해 오는 불결한 세균들을 제거해내야 합니다.  다수의 적들을 한순간에 제압해 내고 있어 아주 효과적으로 충치들을 막아 내고 있는데 지금 재밌게 밑에서 즐겨봐요.





총 10가지가 넘든 도구들을 사용하면서 한 마리씩 잡아 나갈 때마다 총 스코어가 점점 올라가고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돈도 올라간답니다.각 웨이브다 한 뭉치씩 몰려오고 있지만 초반에 전 자치실 3개만 깔아 놓아도 10웨이브까지는 무난히 넘어갈 수가 있으니 다른 것보다도 

감격 대비 효율 만점인 두 구를 사용하시면서 돈을 모아 제일 비싼 레이져를 구입해보세요.

첫 번째 웨이브에서는 돈이 전혀 없으므로 여러분께서는 밀려오는 벌레들을 마우스 클릭으로 제거해나가면서 돈을 조금씩 모아야 합니다. 그냥 보이는 대로 광클릭질 해주시면 알아서 살살 녹는답니다.

치아를 보호하기 위한 생명력 아이템과 부식이 되었을 때 고쳐주는 아이템이 있으니 벌레로부터 공격을 당하게 되면 바로바로 사용하면서 건강한 치아로 유지되도록 노력해 주셔야만 합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다른 온라인 유저의 실시간으로 랭킹까지 공유되고 있으니 이왕 하시는 거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도록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면서 좋은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컨트롤해보세요.

천천히 기어 나오고 있지만 15판 정도 진행하다 보면 상당히 어려울 정도로 난이도가 극심해지는 것을 볼 수 있으니 긴장하시면서 열심히 마우스도 함께 클릭을 해주셔야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체력이 점점 다 떨어져 가는데 그래도 마지막 희망 전 자치실 하나가 버텨주고 있으니 조금은 기대할만한 대 원악 벌레들이 많아서 그다지 이번 웨이브는 클리어하기 힘들 것 같은 불길한 기분이 드네요.

이런 힘들게 방어를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수비가 뚫어 버릴 줄은 몰랐네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방심하다가 한순간에 지지 칠 수 있으니 난이도가 극심한 곳에서는 마우스 클릭을 무조건해주셔야 해요.

참 기발한 발상으로 만들어진 디펜스 방식의 플래시게임 많은 충치로부터 당신의 치아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보호해보세요. 십여 가지가 넘는 아이템들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오래 버티셔야 합니다.

우선 제일 먼저 첫 번째 아이템을 3개나 4개 정도 배치해 놓고 그다음 치약은 그냥 넘어가도록 하세요. 가격 대비 성능은 너무 꽝이라서 바로 휴지나 칫솔로 넘어가셔서 배치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을 거예요.

한번 방어막이 뚫어 버리면 거침없이 밀려오는 세균들로 인해 깔끔했던 이빨이 이렇게 피가 나고 갈라지면서 점점 약해지고 있으니 절대 방어선을 넘어오지 못하도록 막아내 주셔야만 해요.

또한 게임 중간에 보스몹이 나타나게 되는데 엄청난 체력을 지니고 있어 저 자치실을놓아둔 위치를 그냥 버티면서 치아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공격을 하고 있으니 치아 바로 앞에도 도구를 한두 개 정도는 설치해 놓으세요. 되도록 전방에 많은 장비를 설치하여 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하는 게임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963
Today
30
Yesterday
34
링크
«   2018/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